코리아나호텔 사우나·휘트니스 카툰 제공 락카 '눈길'
코리아나호텔 사우나가 직장인의 애환이나 사회 이슈를 담은 내용을 락카에 카툰형태로 삽입하여 사우나시설을 이용하는 인근 비즈니스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우나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관을 확장시켜 마음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목욕문화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이 1~2시간 긴장을 풀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기도 하다.
현재 국내에는 다수의 사우나업체들이 있지만 코리아나호텔 사우나가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매 시즌 리뉴얼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멀티공간으로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

특히 열탕 앞에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어항을 설치하여 심신의 피로를 달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제·시사 잡지의 주요 기사를 물에 젖지 않도록 코팅처리 하여 바쁜 비즈니스맨들이 경제현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스토랑 내 휴식공간과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수면실, 뉴스 및 TV 시청은 물론 남성 잡지도 볼 수 있어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심 속에서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코리아나 호텔만의 휘트니스·인도어 골프 연습장·스포츠 마사지 시설 등도 인기다.
코리아나호텔( www.koreanahotel.com) 사우나·휘트니스 총괄 책임자는 "사우나는 무조건 땀을 낸다고 좋은 것이 아니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건강한 사우나 목욕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며 "냉수나 샤워 등 몸을 식히면서 5분 간격으로 3회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호텔 사우나는 2만원, 호텔 휘트니스 회원비는 1년 회원 기준 VAT 포함 308만원으로 일 이용료 기준 약 8438원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호텔 사우나·휘트니스 안내데스크로 문의할 수 있다.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 [ 지구촌 별별뉴스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54세 박소현, ‘안타까운 장애’ 고백…“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상황”
- 조용히 사라진 줄 알았는데…‘매장 15개’ 빵집 사장 된 가수
- 난방비 아끼려다 ‘큰돈’ 든다…보일러 망가뜨리는 사용 습관
- 박나래 ‘주사이모’ 사무실 가보니…“40개월 넘게 임대료 미납” [밀착취재]
- “배우 2세 중 이런 미모 없다”…요즘 가장 뜨는 딸
- “건강에 좋다고 믿었는데”…우리가 매일 마시던 ‘이 음료’의 배신?
- 엄마는 톱스타, 삼촌은 구족화가…‘대세 여배우’의 숨겨진 가족사
- 오랜 잠행 끝…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제주서 포착된 깜짝 근황
- CF 20개 찍고 사라진 배우…25년 만에 털어놓은 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