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산소미인 등장에 밀란 들썩, 단정 체크 치마정장

뉴스엔 2013. 9. 19. 2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영애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체크 치마정장 차림으로 이탈리아에 나타났다.

9월1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이탈리아 밀란에서 열린 밀란 패션 위크 구찌 쇼에 도착한 배우 이영애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체크무늬 치마정장을 입고 쇼장을 향해 걷고 있다. 이영애는 단정히 빗어넘긴 머리에 고급스러운 의상과 핸드백 등 액세서리로 꾸며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줬다.

이영애는 시크한 블랙룩을 입고 이탈리아로 출국, 17일엔 피렌체를 방문해 구찌 뮤제오 박물관에서 한식을 알리는 디너 행사를 가졌고 18일엔 구찌 2014 S/S 우먼 패션쇼에 참석한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엄상미 흰색 속옷만 입고 거울 앞에서 '터질듯한 몸매'[포토엔] 최송현 밀착 잠수복에 S라인 몸매자랑, 군살없이 탄탄 비키니 집착녀 '핫'한 밴드비키니 '흘러내릴듯 아슬아슬'[포토엔] 아만다사이프리드, 8살연상 남친과 공개데이트 스킨십 '시크' 이영애vs'수수' 전도연vs'세련' 이요원, 3인3색 공항패션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