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누드, 비키니 사진 화제.. 수지보다 낫다고 한 자신감 '이유 있네'
성고은 기자 2013. 8. 30. 16:33

안영미 누드 사진과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개그우먼 안영미의 누드 사진과 비키니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영미 수지보다 낫다고 하는 자신감 있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이 첨부되었다.
해당 사진은 안영미의 누드 화보 사진으로, 옷을 걸치지 않은 과감한 화보로 눈길을 끈다.
또한 누드 화보 사진에 안영미가 자신의 SNS인 미투데이를 통해 올린 비키니 사진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영미, 수지 발언 할 때 왜 그런가 했더니 이유 있네', '안영미, 미의 기준은 각자 다른거니까', '안영미,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모습 보기 좋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안영미는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내가 수지보다 더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다른 출연진들을 경악케 한 바 있다.
성고은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피 투게더3' 안영미 "고등학교 때 퀸카, 의정부에서 나 모르면 간첩"
- '해피 투게더3' 19금 개그 달인 안영미 "수위 조절이 안 된다"
- '해피 투게더3' 안영미 외모 자신감 "수지보다 내가 더 예쁘다"
- 트럼프 '베네수 공격 성공… 마두로 체포해 이송'
- 베네수엘라, '미국이 공격, 국가비상사태 선포”…외신, “트럼프가 공습 지시”
- '적토마' 코스피…4300도 뚫었다
- [단독] '인테리어 강요하고 비용 부담 회피'…교촌치킨 점주, 공정위에 신고
- '올해 IT 빼면 1.4% 성장' …이창용 'K자형 회복' 경고
- 스캔들 융단폭격에 휩싸인 여권…정국 주도권 흔들 [데이터로 본 정치민심]
- 올해 스페이스X 상장에도…스타링크 다이렉트 못누리는 한국 [김기혁의 테슬라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