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일러스트 공모전 대상은 '설화형 구미호'
2013. 8. 29. 17:44
좌부터 설화형 구미호, 슈카, 테루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 2013 제 1회 밀리언아서 일러스트 한계 돌파 공모전 최종 당선작을 29일 발표했다.

지난 7월부터 약 4주 동안 총 상금 1200만원을 걸고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유저들이 게임 내 등장할 캐릭터 카드의 설정과 일러스트를 출품하고 액토즈 내부심사 및 유저들의 투표 결과를 반영해 당선작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150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대상은 아이디 황제펭귄(24, 여)의 설화형 구미호에게 돌아갔다.이어 ZIS(25, 여)의 슈카, 톰희(19, 여)의 테루에게 금상이 수여됐다.
수상 결과에 따라 1등으로 당선된 대상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트로피, '밀리언아서' 게임 머니 10만 MC가 제공되며 금상, 은상, 동상, 아차상, 위트상 등 총 20명에게도 상금 및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을 차지한 황제펭귄(24, 여)은 "설미호(설화형 구미호의 줄임말)를 좋게 봐주신 여러분들의 사랑을 모아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오게돼 무척 기쁘다. 앞으로 정말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