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지드래곤, 미시 엘리엇과 나란히 인증샷 '월드인맥'

2013. 8. 26. 2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경민 기자] 가수 싸이와 빅뱅의 지드래곤이 미국 유명 뮤지션 미시 엘리엇과 남다른 친분을 공개했다.

싸이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시 엘리엇, 지드래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싸이는 지드래곤과 미시 엘리엇의 어깨를 양 팔로 두르며 개구진 표정을 짓고 있다. 하얗게 머리를 탈색한 지드래곤은 부드러운 미소로, 화려한 액세서리의 미시 엘리엇도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기 또 월드 인맥 추가요", "셋이 합동 공연하면 대박이겠다", "사이 좋아 보이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5일(현지 시간) 미국 LA에서 개최된 'KCON 2013'에서 미시 엘리엇과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쳤다.

싸이는 미국 LA에 머물며 새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미시 엘리엇(오)과 화기애애한 모습에 싸이(가운데)와 지드래곤(왼). 사진 출처 = 싸이 인스타그램]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