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힐링 공간, 코리아나호텔 사우나&휘트니스
[쇼핑저널 버즈]

코리아나호텔 사우나가 직장인의 애환이나 사회 이슈를 담은 내용을 락카에 카툰형태로 삽입하여 사우나시설을 이용하는 인근 비즈니스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사우나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관을 확장시켜 마음이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목욕문화다. 특히 바쁜 직장인들이 1~2시간 긴장을 풀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문화공간이기도 하다.
현재 국내에는 다수의 사우나업체들이 있지만 코리아나호텔 사우나가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매 시즌 리뉴얼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멀티공간으로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
특히 열탕 앞에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어항을 설치하여 심신의 피로를 달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제 시사 잡지의 주요 기사를 물에 젖지 않도록 코팅처리 하여 바쁜 비즈니스맨들이 경제현안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레스토랑 내 휴식공간과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수면실, 뉴스 및 TV 시청은 물론 남성 잡지도 볼 수 있어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심 속에서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코리아나 호텔만의 휘트니스, 인도어 골프 연습장, 스포츠 마사지 시설 등도 인기다.
코리아나호텔(www.koreanahotel.com) 사우나 & 휘트니스 총괄 책임자는 "사우나는 무조건 땀을 낸다고 좋은 것이 아니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건강한 사우나 목욕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라며 "냉수나 샤워 등 몸을 식히면서 5분 간격으로 3회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호텔 사우나는 2만원, 호텔 휘트니스 회원비는 1년 회원 기준 VAT 포함 308만원으로 일 이용료 기준 약 8438원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나호텔 사우나 & 휘트니스 안내데스크로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김기훈 기자()
이 기사는 No.1 컨슈머뉴스 이버즈에 동시 게재됩니다.-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값 4497.55달러' 사상 최고가… 트럼프 리스크에 '안전자산 광풍'
- 英 “바닷가재 산채로 삶으면 불법”… 전기충격기로 기절시키고 해라?
- [뉴스의 눈]삼성전자 '빅딜'로 미래 성장동력 강화…하만, 글로벌 전장기업 도약 '핵심 퍼즐' 확
- 삼성전자 하만, 獨 ZF 'ADAS 사업' 2.6조원에 인수
- 국회 여야 이견 속 쿠팡 연석 청문회 통과…범부처 태스크포스(TF)도 출범
- "늘 근거 있는 여성 되고파"…우주소녀 다영의 '당당 매력' [화보]
- 온플법 단일안 재추진에 전문가들 “과잉 입법·역차별 우려”
- 주사 맞기 싫으면 알약으로… 美 FDA, '먹는 위고비' 첫 승인
- [뉴스줌인]금융권 정보유출 이번에도 내부소행…보안불감증 '심각'
- 삼성중공업, LNG운반선 2척 수주…7430억원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