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진운 벌레 맨손으로 잡는 고준희에 "잡아줘"

뉴스엔 2013. 8. 24. 17:3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준희가 맨손으로 벌레를 잡자 정진운이 화들짝 놀랐다.

8월 2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진운과 고준희는 석양이 유명한 대부도로 놀러 갔다.

이날 고준희는 정진운이 조개구이를 굽는 동안 벌레를 맨손으로 잡았고 놀란 정진운은 "자기야. 이런 것 좀 하지 마"라고 정색했다. 이에 고준희는 오히려 벌레를 잡고 정진운을 놀라게 하며 장난쳤다.

정진운은 인터뷰에서 "나는 벌레 못 잡는다. 아내는 손으로 잡기에 멋있어 보였다. 벌레 잘 잡는 것만으로도 의지가 되는 지 몰랐다"고 답했다.

이후 정진운은 벌레가 돌아다닐 때마다 "자기가 잡아줘"라며 고준희 뒤에 숨는 등 상남자 이미지와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MBC '우리결혼했어요' 캡처)

[뉴스엔 이소연 인턴기자]

이소연 myalla@

女모델 2명, 치골에 엉덩이 드러낸 파격복장 '쇼킹 비키니'[포토엔] 이효리 "김태춘위해 가슴까고 '스케치북' 출연" 유희열 발그레 버스운전중 바지내리고 음란행위 정신나간 운전사 '女승객 경악' 이현도, 故김성재 죽음 후 트라우마 "정상 아니었다" 미모女모델, 선정적 사생활 유출사진 '속옷도 안입고'[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