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의 적 종영.."존박 '반전 코믹' 그리울 거예요"

2013. 8. 15. 16: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의 적 종영…"존박 '반전 코믹' 그리울 거예요"

엠넷 '방송의 적'이 종영했다.

'방송의 적'은 페이크 다큐멘터리의 일종으로 가수 이적과 존박이 가상의 음악쇼 '이적쇼'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존박은 '국민 바보'로 등극할 만큼 능청스러운 연기력을 선보여 수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의 기상천외 코믹 표정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방송의 적 종영 소식에 누리꾼들은 "방송의 적 종영, 존박 그리울 것" "방송의 적 종영, 시즌2 했으면 좋겠다" "방송의 적 종영, 정말 재밌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방송의 적 종영 / 사진 = 엠넷 '방송의 적' 캡처)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