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파이브돌스 나연 '아찔한 각선미'

[뉴스엔 안성후 기자]
파이브돌스(/F-VE DOLLS 혜원 효영 은교 나연 승희 연경)가 8월 11일 오후 SBS '인기가요'를 찾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깜짝 팬미팅을 가졌다.
이날 파이브돌스가 인기가요 사전녹화를 마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파이브돌스는 2011년 최고의 인기곡으로 등극, 국민가요로 큰사랑을 받은 티아라 선배의 '롤리폴리(Roly-Poly)' 아성에 도전장을 내밀면서 레트로 디스코 장르의 타이틀곡 '짝 1호'로 뛰어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파이브돌스는 또 티아라 '롤리폴리(Roly-Poly)'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복고음악이었다면 '짝 1호'는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레트로 디스코 장르로 복고라는 컨셉을 갖고 있지만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브돌스 타이틀곡 '짝 1호'에서는 20대부터 70대를 넘어 거의 모든 국민에 알려져 있는 구전가요를 모티브로 삼아 '꽉 안아줘요 꽉 안아줘요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키스해줘요 키스해줘요 앞 이빨이 쏙 빠지도록'과 같이 위트있게 인용해 후렴구 가사로 채택했다.
지난 7월 25일 오후 공개된 '짝 1호'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차은택 감독과 호흡을 맞췄고 차은택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파이브돌스 멤버들의 신나는 디스코 안무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파이브돌스는 효영, 혜원, 은교, 나연 그리고 새롭게 영입된 승희 연경 등 6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신예 멤버 승희는 2010년 미스 춘향 진이었던 멤버 효영의 뒤를 이어 2012년 춘향 진 타이틀을 거머쥐었고 먼저 프로젝트 앨범 '진통제'를 통해 음악프로그램에서 첫 선을 보였다.
또 이미 더 씨야로 실력을 인정받은 연경은 파이브돌스와 더씨야 멤버로 병행해 가수활동을 한다.
안성후 jumpingsh@
▶ 형부 사랑해 몹쓸짓한 처제, 쌍둥이 언니 실종되자 '이중생활' ▶ 19세 유부女모델, 또 속옷 노출사고 '너무 큰가슴 못가려..' ▶ 이승철, 이병헌 결혼 축가 거절한 사연 "최상 최고커플 미안" ▶ 30년간 썩지않은 2살소녀 시신, 미모 그대로 섬뜩(서프라이즈) ▶ 임지연 "지인한테 수억원 부동산 사기 당했다" 충격 고백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