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한국 염하형 카드 공개

2013. 8. 1. 2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모바일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서 8월 1차 업데이트로 한국 염하형 카드를 선보였다.

염하형 카드는 여름을 맞아 비키니를 입고 등장하는 미소녀 카드이다. 이번에 추가된 춘향, 어우동, 색동, 우렁각시 등의 염하형 카드는 기존 국내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한 국내용 카드를 염하형으로 새로 그린 버전이며 이 카드들을 수집하면 확인할 수 있는 서브 스토리도 함께 추가됐다.

변경호 액토즈소프트 과장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인 8월을 기점으로 한국 염하형 카드를 순차적으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라며, "한국을 대표하는 일러스트 작가님들이 심혈을 기울여 주신 덕에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는 훌륭한 작품이 탄생한 것 같다.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염하형 카드 추가와 함께 게임 내 최고 레벨이 100레벨로 상향됐으며 초 각성 요정 등장, 비치볼 수집 및 인자전 이벤트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