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으르렁' 뮤비 티저공개, 더욱 강력해진 '늑대'들이 왔다

엑소가 '으르렁'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엑소(EXO)는 26일,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웨이보, SMTOWN 글로벌트위터, 네이버 등을 통해 '으르렁(Grow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변신한 엑소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이번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후속곡으로 선보이는 신곡 '으르렁(Growl)'은 세련된 Urban/R&B 사운드 기반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다른 남자들에게 빼앗기지 않으려는 남자의 마음을 으르렁댄다는 참신하고 재치 있는 표현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으르렁(Growl)' 퍼포먼스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늑대와 미녀(Wolf)'에 이어 12명 멤버들이 선사하는 세련되고 그루브한 안무들로 구성되어, 마치 댄스 영화를 보는 듯한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엑소는 오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 '뮤직뱅크', 3일 MBC '쇼!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으르렁(Growl)'의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만큼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엑소 정규 1집 'XOXO(Kiss&Hug)' 리패키지 앨범은 8월 5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양주희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엑소 '으르렁', 리패키지 앨범 발표 "또 어떤 퍼포먼스 보여줄까?"
- 엑소 '로얄빌라' 깜짝 등장, 클럽男 찬열-세훈의 '손병호 게임'
- '나 혼자 산다' 강타, 엑소 팬들에게 무관심 '굴욕'
- 한화 차남·3남, 에너지 지분 20% 매각한다 [시그널]
- '지식인'으로 구글 검색 막은 네이버…제미나이엔 '초개인화' 꺼냈다
- 정청래 만난 최태원 '지역별 전기요금 차등제 도입 서둘러 달라'
- 英, 전기차·고속철 빗장 열고…韓은 벤틀리·연어 더 받는다
- 환율 1480원 육박에 서학개미 美주식 순매수 급감[마켓시그널]
- [단독] SK '반도체 저리 대출' 5000억 받는다
- 특검, ‘김건희 최측근’ 이종호 전 블랙펄 대표에 징역 4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