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임혁, 나이무색 근육질 몸매공개 '감탄'

뉴스엔 2013. 7. 16. 1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로라 공주' 임혁이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7월 16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연출 김정호 장준호) 41회에서는 설국(임혁 분)의 운동장면이 그려졌다.

오로라(전소민 분)를 직접 본 설희(서하준 분) 모친은 남편 설국에게 "오늘 오로라 봤다. 실물이 더 청순하다. 애가 아주 됐더라. 탐난다"고 자랑했다. 설국은 "설희 녀석이 보는 눈은 있다"고 감탄했다.

그날 밤 설희는 오로라가 "누구 보여 주려고 운동하냐. 몸매 핏이 좋다"고 감탄하자 "아버지에게 지기 싫어서 운동한다. 얼핏 보면 다들 40대인 줄 안다"고 답했다.

이어 설국의 운동장면이 그려졌다. 설희의 언급대로 나이를 의심케 하는 근육질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운동을 마친 설국은 설희에게 "네 능력 보여 달라. 올 겨울 안에 '아버님' 소리 듣게 해 달라"고 명했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가슴 훑고 속옷 들추고' 클럽 20대女 추행한 외국男 영상 논란 강예빈, 가슴골 드러낸 아찔 비키니 몸매 '시선 확' 10대 모델 자매, 과감한 노출 '손바닥 비키니만 입고 드러누워..'[포토엔] 톱女배우, 실오라기 하나없는 가슴누드 화보 '콘셉트가 노출?' 경리 코스프레, D컵 가슴-절개스커트 각선미 노출 '눈 어디둬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