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대검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제레온' 공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여름 업데이트 첫 번째 콘텐츠로 대검 능력자 '격검의 제레온(이하 제레온)'을 공개했다.
지난 6월 30일 사이퍼즈 2주년 유저파티에서 올 여름 신규 캐릭터로 예고되었던 제레온은 다부진 체격에 거대한 대검을 자유자재로 휘둘러 박력있는 공격을 펼치는 남성 캐릭터로, 묵직한 검을 이용해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회전 기술을 활용한 기술 들이 특징이다.

특히 궁극기인 '레퀴엠'은 높게 뛰어올라 하강하면서 대검으로 상대를 세차게 내려치는 기술이며, 이를 통해 강한 타격은 물론 주변에 있는 다수의 적들에게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노정환 네오플 실장은 "묵직한 대검으로 강한 남성미를 풍기는 제레온 캐릭터는 기존 날카로운 검으로 가볍고 날렵한 공격을 펼쳤던 캐릭터들과는 또다른 재미를 유저분들께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제레온에 이어 오는 9월까지 이어지는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네오플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레온 온더 마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릍 통해 '주사위'를 획득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슈퍼 부스터 유니크''슈퍼 부스터 레어', 달러(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편, 격검의 '제레온' 캐릭터는 오는 25일 게임 내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 게임투데이│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