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마이너리티 리포트, 6人멤버-박명수 지략대결

박주연 기자 2013. 6. 29.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 간의 지략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6월 8일과 15일, 2주간에 걸쳐 방송된 MBC '무한도전' 마이너리티 리포트 특집이 2주 만에 다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멤버들의 행동을 예측해 적중률을 시험해봤던 상황 예측 미션 '마이너리티 리포트' 전초전에서 최고의 예언 적중률을 보였던 박명수가 이번엔 예언가로 변신, 다른 멤버들과 상금을 걸고 이색 추격전을 펼치는 것.

지난 '마이너리티 리포트' 전초전에서 "멤버들이 내가 사준 음식을 맛있게 먹는다"는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작성한 박명수는 초반에 멤버들 모두에게 미션을 들키며 난항을 이어갔다. 이에 음식을 멤버들 코밑까지 들이밀며 정면승부까지 펼쳤지만 이미 박명수의 미션을 알고 있는 멤버들은 꿈쩍도 하지 않으며 박명수의 발을 동동 구르게 만든 것.

멤버들은 물론이고 시청자들까지 박명수의 꼴찌를 예감한 가운데, 이날 박명수는 당구장에서 정준하가 시킨 중화요리 음식을 몰래 대신 계산하는 치밀함을 선보이며 '조커박'으로서의 기지를 발휘했다. 이에 본격적으로 막이 오른 이번 게임에서 자신의 예언을 실현시켜야 하는 박명수와 힌트를 통해 상금의 위치를 추리해 차지하려는 멤버들 간의 지략 대결이 어떤 모습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본격적인 이야기는 오늘(29일) 6시 25분 MBC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주연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