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손문선 아나운서'써니힐 보다 우월한 각선미'

뉴스엔 2013. 6. 19.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경호 기자]

써니힐'Sunny Hill'이 새 미니 앨범 'Young Folk'를 발표하는 쇼케이스가 6월 19일 오후 5시 서울 서교동 홍대 롤링홀에서 펼쳐졌다.

이날 손문선 아나운서가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써니힐의 이번 미니앨범'Young Folk'는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포크음악을 기본으로 다양한 장르와 함께 적목한 새로운 음악으로 시선한 매력을 더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새 미니앨범 '만인의 연인'에는 뮤지션 하림이 직접 세션으로 참여해 했다. 곡의 풍성한 멜로디를 완성해준 그릭 부주키, 니켈하르파, 드렐라이어, 아이리시 휘슬 등의 유럽 민속악기들을 하람이 여행을 하며 구한 개인 소장의 악기들로,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악기들로 타이틀곡의 장르인 폴카의 매력을 더했다.

장경호 jang@

호날두 여친, 중요부분만 간신히 가린 파격드레스 '가슴 다보여'[포토엔] 최여진, 한 손크기 비키니 입고 터질듯한 볼륨감[포토엔] 톱女모델 남편, 수위넘은 스킨십 '아내 가슴에 손을' 민망[포토엔] 윤후 탄생비화 "바이브 초창기 합숙소에서 생겼다" 김하정 성폭행당해 강제결혼 충격고백 "한밤 날덮치고 하는말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