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2부- 이상협 '원맨쇼'..상주 선두 맹추격

2013. 6. 17. 21: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2부리그)의 상주 상무가 2연승을 달리며 선두 경찰 축구단을 바짝 뒤쫓았다.

상주는 17일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린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14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9분과 26분 이상협의 연속 헤딩골에 힘입어 충주 험멜을 2-0으로 물리쳤다.

최근 2연승을 기록한 상주는 승점 27을 쌓아 선두 경찰(승점 28)을 승점 1차로 위협했다.

충주는 최근 9경기에서 무승(2무7패)에 그쳐 최하위(승점 9)를 벗어나지 못했다.

전반전을 충주와 득점 없이 끝낸 상주는 후반 시작 9분 만에 이상협의 머리에서 결승골이 나왔다.

이상협은 백종환이 미드필더 지역 오른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헤딩으로 마무리하며 팀에 결승골을 선사했다.

이상협은 후반 26분에도 고재성의 패스를 머리로 강하게 받아 골망을 흔들며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songa@yna.co.kr

황우여·김한길 조찬회동…정치쇄신·민생입법 협의 경찰, '박시후 前소속사 대표 고소' 각하의견 檢송치 檢 '원세훈-황보건설 의혹' 산림청 압수수색(종합2보) < 월드컵축구 > FIFA까지 나선 한국-이란 감독 설전 18일 새벽부터 충청이남 최고 100㎜ 이상 장맛비(종합) ▶ 연합뉴스 모바일앱 다운받기▶ 인터랙티브뉴스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