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데프콘, 감기에 마늘통닭 폭풍흡입 '슬픈 먹방'

[OSEN=박정선 기자] 가수 데프콘이 감기 기운에 시달리며 슬픈 마늘통닭 '먹방'을 선보였다.
데프콘은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감기에 걸렸지만 돌봐줄 사람이 없어 고군분투했다. 그는 "감기엔 마늘통닭을 먹어야 한다"며 마늘통닭을 구하기 위해 애썼다.
그러나 그가 평소 마늘통닭을 배달시키는 치킨집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다른 곳에 다시 전화를 걸어봤지만 다른 지점에 전화하라는 대답만 돌아왔다. 따뜻한 날씨에 패딩을 입은 데프콘은 전화기를 붙들고 분노했다.
결국 데프콘은 아픈 몸을 이끌고 통닭을 사기 위해 밖으로 나갔다. 힘 없고 애달픈 목소리로 통닭 포장을 부탁하는 그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집으로 돌아온 데프콘은 마치 수술을 준비하는 의사처럼 경건하게 비닐장갑을 착용했다. 그리고 정성스럽게 닭을 뜯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픈 몸 탓인지 평소보다 풀죽은 모습의 '먹방'이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친구의 신혼집을 찾아가 부부와 커플들 사이에서 솔로의 아픔을 맛봐야 했다.
mewolong@osen.co.kr
< 사진 > '나 혼자 산다' 캡처.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판 '나혼자 산다'는 왜 안되는 거죠?
- '나혼자' 데프콘, 물짜장 먹방 "서울엔 없는 기막힌 맛"
- '나혼자' 혼자 아닌 혼자남들, 행복지수·시청률 'UP'
- '나혼자산다', '땡큐' 결방 효과 없나..시청률 소폭 하락
- [어저께TV] '나혼자', 혼자남들은 원래 이렇게 귀엽나요?
- '이수와 이혼' 린, 몸만 겨우 가린 파티걸…의미심장 심경 후 "멋지게 사랑하고 있어"
- "차안 성행위까지"..박나래 폭로 점입가경→새해에도 진흙탕 싸움ing [핫피플]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 김남일, 김보민과 결혼 19년만에 이혼? “헤어져” 폭탄 선언(‘뭉찬4’)
-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