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짜빠구리' 굴욕, '허당' 요리 솜씨로 굴욕 시리즈 이어가

[티브이데일리 박현성 인턴기자] 최근 '키 굴욕'을 당해 화제를 모은 손담비가 이젠 '허당' 요리실력으로 또 한번 굴욕을 당했다.
가수 손담비와 가희는 9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서 봄을 맞아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의 캠핑' 특집을 마련해 직접 체험했다.
캠핑 초보인 손담비와 가희는 하루 종일 캠핑 까페와 매장을 돌아다니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또 저녁에는 도심 속에서 '글램핑(고급화된 야영)'을 직접 체험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손담비는 최근 인기를 끈 '짜파구리' 도전에 나섰고 그 모습에 가회와 제작인은 요리를 기다렸지만 "이게 짜파구리라니" "이런 맛은 처음이다"이란 말을 하며 손담비에게 굴욕을 전했다는 후문.
또한 손담비는 '참참참' 게임을 하다가 패해 모든 제작진과 카메라 앞에서 엉덩이로 이름쓰기 벌칙을 수행하며 한 번 더 굴욕을 맛보고 말았다.
한편 손담비는 최근 패션 모델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 168㎝의 늘씬한 키에도 최근 '키 굴욕'으로 화제가 됐다. 이에 이은 손담비의 굴욕 모음집은 9일 밤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현성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뮤직]
손담비
| 짜파구리| 허당 요리 실력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굴욕소감 "처음으로 들은 꼬꼬마 소리..기분 좋아"
- 짜파구리, 라면 절대 지존 '신라면' 제치고 1위
- 손담비 키굴욕, 168cm 장신인데 모델 옆에선 '꼬꼬마'
- 손담비-강승현, 편안한 옷차림도 시크한 매력 물씬
- 손담비 애견용 케이크 폭풍 흡입 '애견 음식 먹방'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