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맨' 비키니녀 최소라 "싸이 즉석애드립 많았다"(인터뷰)

뉴스엔 2013. 4. 16.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소라가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새로운 별명을 얻게 됐다.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코리아3'(도수코3) 출신 모델 최소라가 싸이 '젠틀맨' 뮤직비디오(뮤비)에서 노란색 비키니를 입고 늘씬하고 매혹적인 몸매를 드러냈다. 이와 관련 최소라는 '비키니녀'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은 데다 이틀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주목받고 있다.

이와 관련 최소라는 4월 16일 뉴스엔과 전화인터뷰에서 "싸이 씨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서 정말 영광이다. 뮤직비디오는 처음 찍어본 건데 싸이 씨 뮤직비디오라서 더욱 좋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소라는 이번 싸이 뮤비 출연 섭외에 대해 "제가 따로 싸이 씨랑 친분이 있지는 않다. 회사를 통해 섭외가 들어와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싸이 씨랑 처음 보게 됐다"고 답했다.

또 최소라는 뮤비 촬영 당시 분위기에 대해 "싸이 씨가 실제도로 참 재미있었다. 제 몸에 오일을 바르고 비키니 끈을 풀고 이런 것은 콘셉트상 이미 설명을 들었던 건데 그 외에 애드립도 많았다. 약간 야하게 보실 수도 있지만 촬영 분위기나 이런 것이 워낙 재미있어서 상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최소라는 "특히 플라잉 의자에 싸이 씨와 함께 앉아 날아가는 컷은 주인공이 저와 지호진이 아니었다. 그런데 싸이 씨가 와서 해보는게 어떠냐고 물어봤고 그 컷에도 나오게 됐다. 이런 부분들도 싸이 씨 애드립 중 하나였던 것 같다"며 "또 뮤직비디오에는 안 나온 부분도 있다. 기분 나쁜 척 하고 놀라라고 알려주는 것도 싸이 씨가 알려줬다"고 말했다.

앞서 최소라는 '도수코3' 출연 당시 왕따설에 이어 안티팬에 의한 얼굴 테러를 당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우승자로 낙점되며 '백조가 된 미운오리새끼'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에 최소라는 "싸이 씨 뮤비가 세계로 뻗어나간다고 하는데 너무 기쁘고 사실 아직 실감은 안난다. 그런데 짧게 나온 제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더라. 그런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검색어 뜨길래 또 내가 나도 모르는 사고를 쳤을까 싶었다"며 웃었다.

특히 최소라는 '도수코3' 우승 후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방송계에서는 잊혀지고 싶고 패션계에서는 잊혀지고 싶지 않다. 안 좋은 일로 인터넷 상에 자주 오르내리니까 모델 일만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최소라는 "싸이 씨 뮤비에 출연하게 된 계기는 그냥 재미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방송계에서는 잊혀지고 싶다고 말했었다. 그런데 이 뮤직비디오는 비주얼상 한 컷 한 컷이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방송일 보다는 모델 일에 가깝다고 생각했다. 그냥 모든 이유를 제쳐두고 제가 했을 때 재미있는 일이라서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소라는 "현재 비키니녀라고 불리고 있더라. 최소라를 검색하면 비키니녀라는 연관 검색어 밖에 안 나온다. 짧게 나오는 부분이었지만 역할은 맘에 들었다. 재미가 있었기 때문이다"며 "다음에 또 뮤비가 섭외 들어오면 할 것 같다. 제가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끝으로 최소라는 "싸이 씨가 4월 13일 있었던 콘서트 VVIP 티켓을 줬는데 아프신 할머니 병문안 가느라고 못갔다. 이게 너무 아쉽다"며 말을 마무리 했다.

한편 모델 최소라가 비키니녀로 특별 출연한 싸이 '젠틀맨' 뮤비는 유튜브 상에서 8,000만 뷰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 최소라 제공, 싸이 '젠틀맨' 뮤비 영상캡처)

최신애 yshnsa@

도심 내걸린 목잘린 시체, 십자가 매달아 공개 '끔찍한 공개처형' 토니안 혜리 16살차 극복 열애, 네티즌 "상상도 못한 조합" 재벌2세 음란파티 레이싱모델 '그 정체는..' 사상최악 섹스스캔들 섹스돌 들고 뛰는 알몸男, 뒤쫓는 알몸女 '대체 무슨 삼각관계?' 가인 "싸이 사람 아닌줄..왜 월드스타인지 알겠더라" (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