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웨딩드레스 9년전 '풀하우스' 비교해보니, 여신미모 그대로

뉴스엔 2013. 3. 22.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혜교 웨딩드레스 자태가 9년 전과 다름없이 아름다웠다.

송혜교는 3월 21일 방송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이하 그겨울) 13회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며 남심을 흔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송혜교는 풍성한 라인의 웨딩드레스로 신부의 우아함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송혜교 웨딩드레스는 기본 벨라인에 가슴 부분 시폰 소재가 엮이며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 또 셔링이 겹치며 한 송이 꽃을 연상시키는 것은 물론 허리라인은 잘록하게 가슴과 힙라인은 부풀어 오르게 연출됐다.

이같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송혜교는 '그겨울' 방송 직후부터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 웨딩드레스 자태에 대해 네티즌들은 "진짜 너무 예쁘다", "송혜교가 갑이다", "'그겨울' 보다가 송혜교 웨딩드레스 나온 순간 멍해졌음", "송혜교는 대체 언제까지 예쁠까" 등 반응을 보였다.

'그겨울' 속 송혜교 웨딩드레스와 함께 그녀가 9년전인 2004년 드라마 '풀하우스'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에도 새삼 시선이 쏠렸다.

9년전 '풀하우스'에서 송혜교는 레이스가 달린 미니원피스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지금 보다 조금 앳된 모습이 귀엽지만 날씬한 각선미에 볼륨감 있는 몸매는 그대로다.

당시 송혜교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무릎 윗선까지 오는 짧은 미니드레스였다. 어깨를 감싸고 떨어지는 레이스 원단이 보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송혜교는 면사포와 티아라까지 착용하며 웨딩룩을 완성했다.

한편 송혜교는 현재 '그겨울'에서 오영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사진= SBS '그겨울, 바람이 분다', KBS 2TV '풀하우스' 방송캡처)

[뉴스엔 최신애 기자]

최신애 yshnsa@

스키경기 변태출몰, 女선수들앞 바지벗고 중요부위 노출 '깡총깡총' 장경아 성상납 발언 해명 "특정인물 겨냥 아냐, 번복 안한다" 고지용 예비신부 허양임 방송출연 보니 '연예인급 미모 의사' 케이트업톤 "엉덩이 좀때려줘" 섹시댄스공연중 돌발행동 이유는? 사유리 가슴 D컵이었어? "큰 수박 2개같아" 29금 몸매 봤더니[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