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해서웨이-애덤셜먼 로맨틱키스 포착 '남들 시선 신경안써'

뉴스엔 2013. 3. 11.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앤 해서웨이와 애덤 셜먼의 로맨틱 키스 장면이 포착됐다.

3월 10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30)가 주얼리 디자이너이자 배우인 남편 애덤 셜먼(31)과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한 카페에서 키스를 나누고 있는 장면을 포착해 공개했다.

앤 해서웨이와 애덤 셜먼은 카페에 앉아 미소를 머금은 채 키스하고 있다. 이 부부는 공공장소임에도 불구하고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애정을 한껏 과시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9월 29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에 빅서에서 가족과 일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앤 해서웨이는 세계적 디자이너 발렌티노가 디자인한 웨딩드레스를 입었으며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나탈리 포트만의 결혼을 담당한 유명웨딩 플래너가 도운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내가 바람났다' 남편회사 직원과 눈맞은 아내, 화려한 전력 '개콘' 김준현 깜짝 결혼발표 '네가지' 멤버들도 몰랐다 '미혼여성 36% 원나잇 경험있다' 성관계 후 여성들 하는말 '반전' 강예빈 하객패션, 미처 못가린 풍만 볼륨감 '아찔 착시원피스' 국민 女아이돌 전남친 "헤어진 후에도 성관계, 그녀 가슴은.." 폭로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