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라이언 남자친구, 터프하게 어깨 감싸안고 애정과시[포토엔]

뉴스엔 2013. 2. 27.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멕 라이언과 남자친구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2월 25일(현지시간)자 보도로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 해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할리우드 배우 멕 라이언 커플 모습을 공개했다.

멕 라이언(51 여)은 지난 2010년 10월부터 록 가수인 존 멜렌캠프(61)와 열애 중이다. 당초 둘은 2011년 결혼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결혼이 미뤄져 둘 사이가 소원해진 것이 아니냐는 얘기도 있었지만 이날 포착된 멕 라이언과 존 멜렌캠프는 여전히 다정한 모습이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멕 라이언과 존 멜렌캠프는 손을 꼭 잡거나 어깨에 팔을 두르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존 멜렌캠프는 사진 찍히는 것이 익숙치 않은듯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멕 라이언 뒤에 숨어 수줍어하는 모습도 보였다.

멕 라이언은 지난 1991년 배우 데니스 퀘이드와 결혼했다가 2001년 이혼했고 존 멜렌캠프는 3차례 결혼과 이혼을 반복했다.

[뉴스엔 김종효 기자]

김종효 phenomdark@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유명배우, 15살 소녀 성폭행하고 "수면섹스장애" 몽유병 주장하더니 '간기남' 김형준 감독 "윤재와 결별했지만 여전히 좋은동료" '연예계 가장 예쁜가슴' 유부녀 영화배우 올누드 정사신 공개 정경호 과거발언 "소녀시대 수영 내 활력소" 열애설 불씨됐나 킴카다시안-카니예웨스트 올누드 잡지커버, 표정 포즈 모두 19금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