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직찍, 실물대박 연예인 누군가 봤더니..
김현경 기자 2013. 2. 18. 14:26
|
|
조인성 직찍 |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배우 조인성의 남다른 비주얼이 뒤늦게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인성과 일반인 비교. 실물로 보면 대박'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06년 조인성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시절 포착된 것. 조인성은 학생들에 둘러싸여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줄무늬 비니와 검정 뿔테로 멋을 낸 조인성은 자유롭게 교정을 거닐기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조인성은 혼자서만 높은 곳에 올라가 있는 것 마냥 큰 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조인성 직찍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물 보면 이런 느낌이구나" "혼자서만 다른 세상 사람이네" "여자보다 얼굴 더 작아" "당시 조인성이 학교에 뜨면 난리가 났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와 호흡을 맞추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조인성| 조인성 직찍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인성 손연기 '그 겨울' 시청자 관통했다 '호평'
- 송혜교-조인성, 10년 전 과거 공개 '방부제 먹은 비주얼'
- 조인성 권상우 차태현, 한꺼번에 두 사람의 삶을 살다
- '그겨울' 천의 얼굴 조인성, 표정연기로 연기 종결했다
- '그겨울' 광고 완판, 조인성-송혜교 효과 톡톡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