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탄탄 근육질몸매 공개, 현실은 꽃거지

뉴스엔 2013. 2. 16. 23:41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전원 기자]

허경환이 탄탄한 상체를 공개했다.

2월16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허경환의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때 허경환이 옷을 갈아입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근육질의 탄탄한 상체가 노출됐다.

허경환은 화려하게 의상을 갈아입었다. 화보 촬영인 만큼 멋진 모습이 예상됐지만 완성된 패션은 거지였다. 최근 '거지의 품격' 콘셉트에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또 이날 허경환은 자신이 입던 의상을 이용해 '꽃거지 가방'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KBS 2TV '인간의 조건' 캡처)

전원 wonwon@

'아동포르노 출연' 20대 톱女아이돌 노출광? '속옷벗고 방송국 활보' 케이트업튼 속 다 비치는 원피스 살짝 걷으며 각선미 슬쩍~[포토엔] 길 "정인 조정치, 美클럽서 부비부비" 폭로(무한도전) 엠마왓슨 가슴노출 '브래지어만 걸치고 남성 손 가슴에..' '우결' 줄리엔강-윤세아 대추키스 아슬아슬 "숨결 대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