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힐튼, 10살연하 모델남친과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트

뉴스엔 2013. 2. 12. 09: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리스 힐튼이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겼다.

2월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톱스타 패리스 힐튼(31)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날 패리스 힐튼은 10살 연하의 스페인 출신 모델 리버 비페리(21)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미국 LA에서 쇼핑에 나섰다. 리버 비페리는 패리스 힐튼을 위해 두 개의 꽃다발을 구입했다. 꽃무늬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패리스 힐튼은 리버 비페리와 함께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패리스 힐튼은 지난 해 9월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열린 뉴욕 패션위크에서 리버 비페리와 처음 만나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여러 패션쇼 백스테이지에 함께 등장하는 등 공식 석상에 모습을 자주 드러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르노 女배우 무중력 섹스 도전, 우주왕복선 안에서 성관계를? '발칙' 효린, 미모절정 어머니 공개 "김용만 보다 어려" 최강동안 '남자가혼자살때' 서인국, 정형돈 버금가는 초토화 집공개 톱女배우 무더기 성상납 의혹 "한 드라마 출연 12명 모두 성상납" 가슴 울렸던 울랄라세션 임윤택 위암 투병 끝내 하늘로..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