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사상 최초 어린이 게스트 전격 출연 '박민하부터 김은서까지'

뉴스엔 2013. 1. 23. 16:3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해피투게더3'가 방송 최초로 어린이 게스트를 전격 출연시켰다.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제작진은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어린이 방송인 3명을 초대해 출연자들을 내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 날 '해피투게더3'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섭외 1순위로 활약중인 7살 여배우 박민하 양과 친한 삼촌 붐, 아빠와 쏙 빼닮은 외모와 예능감을 인정받은 김은서 양과 아빠 김응수, 최근 KBS 2TV '개그콘서트' 출연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태경앓이'하게 만든 홍태경 군과 아빠 홍인규가 함께 출연했다.

박민하는 등장하자마자 '귀요미 플레이어'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은 것을 시작으로, 단 몇 초 만에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눈물연기, 순식간에 표정을 돌변해 씨스타 댄스를 선보이는 것까지 쉴 틈 없이 매력을 발산해 출연자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이 날 함께 출연한 김은서 양은 아빠 김응수의 술버릇을 폭로하고 구수한 민요를 뛰어난 실력으로 불러 도저히 어린 나이라고 믿기지 않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또한 최연소 출연자 6살 홍태경 군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개그콘서트'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어린이 3명이 펼친 개인기는 1월 24일 오후 11시15분 공개된다.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캡쳐, 뉴스엔DB, SBS '붕어빵' 캡쳐)

박아름 jamie@

허윤미, 속옷도 벗고 손으로 가슴만 가린 위험수위 화보 '29금'[포토엔] 곽현화 폭주하더니 결국 과민성 대장증후군 진단 "대변냄새 심해" 생방송중 개에 가슴 물린 女진행자 "가슴이 가장 볼록한 부분이라.." 국민 女기상캐스터, 男과 러브호텔 출입포착 '출세위해 성로비를?' 강예빈 미공개 사진, 기타 치면서도 원초적 섹시 본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