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패션]'신세계' 황정민, "파마 아닌 자연 곱슬머리에요"

2013. 1. 16.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패션 송혜리 기자]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신세계(감독 박훈정, 제작 사나이픽쳐스)'가 오늘(16일)서울 압구정 CGV에서 제작보고회를 가졌다.

최초로 공개된 스틸컷 예고편 상영 후, 건달보스를 연기한 황정민의 외적 변화를 언급하던 사회자 박경림이 아줌마파마를 연상시키는 곱슬머리에 대해 묻자 황정민은 "실제 저는 곱슬머리에요, 머리감으면 바로 저렇게 됩니다"하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 '골드문'에 잠입한 형사 그리고 그를 둘러싼 음모, 의리, 배신을 그린 영화. 경찰 잠입 수사 작전을 설계해 조직의 목을 조이는 형사 '강 과장'역에 최민식, 그의 명령으로 조직에 잠입한 경찰 '자성'역에 이정재, 그리고 정체를 모른 채 자성을 친형제처럼 아끼는 조직의 2인자 '정청'역을 황정민이 연기한다.

오는 2월 21일 개봉.

[매경닷컴 MK패션 송혜리 기자 fnews@mkinternet.com/사진=송선미 기자, 영화 스틸 컷]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