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해명 "정은지와 키스신 혀 안썼다" 발끈

뉴스엔 2013. 1. 1. 0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인국 해명이 눈길을 끌었다.

서인국은 12월3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드라마 '응답하라1997'에서 정은지와의 키스신에 대한 오해를 밝혔다.

서인국은 "처음에 키스할 때 거짓으로 했다. 입술이 아닌 옆에 다 했는데 감독님께서 진짜로 하자고 해서 진짜 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번은 키스신을 찍는데 감독님께서 '인국아 너 너무 더러워'라고 했다. 인중이 짧고 입술이 튀어나와서 키스신 할 때마다 입술이 준비돼 있다는 말을 하셨다"고 밝혔다.

이에 신원호PD는 "난 분명 애정신을 찍고 있는데 욕정신 같았다. 오디오를 듣고 있는데 너무 시끄러웠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인국은 "키스신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서인국 정은지 혀'가 연관 검색어로 떴다"며 "그거 정말 억울하더라. 우리 혀 안썼다"며 억울함을 표했다. (사진=해명한 서인국/tvN '택시' 방송 캡처)

[뉴스엔 유지현 기자]

유지현 chubi@

"그는 나를 성(性)적 노예로 삼았다" 점장서 해고된 20대女 충격고백 코요태 신지 결별보도 이후 첫 공식무대..'여전한 미소'(MBC가요대제전) 나얼 루머해명 "근거없는 찌라시, 왜 고통은 스타 몫?" 네티즌 분개 쿨 김성수, 前아내잃고 첫무대 수척해진 모습 눈길(MBC 가요대제전) 女변호사 "내 남편이랑 간통해?" 망치로 문따고 들어가더니 '헉'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