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김성주 "젊어 보이려고 알 없는 안경 쓴다" 고백
민경미 기자 2012. 12. 21. 00:08
|
|
자기야 |
[티브이데일리 민경미 기자] 김성주가 알이 없는 안경을 쓴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SBS '자기야'에서는 '꽃중년에게는 없고 아저씨에게는 있는 세가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눈밑에 볼록한 부분이 있다"며 "그래서 안경으로 커버한다"고 말했다.
김성주는 "눈밑 볼록한 부분만 없어도 젊어보일텐데 손대긴 그렇고 해서 안경으로 커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성주는 "안경이 윤곽을 잡아준다"며 "안경을 벗으면 퍼지는데 안경을 쓰면 잡아준다"고 설명하며 직접 안경을 낀 모습과 안경을 벗은 모습을 보여줬다.
[티브이데일리 민경미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방송화면 캡처]
자기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기야' 함익병 "콜라겐 효과 거의 없어..자외선차단제-보습제 발라라"
- '자기야' 최양락, 유현상 디스 "그저 그런데 어디에 반했나?"
- '자기야' 김성주-최양락-함익병-우지원 패션센스 뽐내
- '자기야' 우지원 김성주, 배바지+형광색 골프복 충격 패션 공개
- 백두산 유현상 최윤희 부부 첫 예능출연 "아내, 돈 밝히는 아줌마 됐다"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