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사 공약이행, 공연음란죄 의식 실내공연 '알몸말춤' 화들짝

뉴스엔 2012. 12. 20. 18: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리사가 공약이행 했다.

라리사를 비롯 김은식, 한빈우, 이미향 등 연극 '교수와 여제자3' 남녀배우들은 12월20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비너스홀에서 열린 공연 직후 투표율 공약을 이행했다.

'교수와 여제자3' 측은 이날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대학로 공연장 앞에서 공약이행 하겠다고 했지만 공연음란죄를 염려해 실내에서 라리사가 공약이행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공연음란죄와 관련해 경찰에서도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하지만 공약이행을 향한 라리사와 배우들의 의지가 대단해 결국 실내 무대에서라도 공약이행을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관객들은 라리사와 배우들의 공약이행에 어리둥절해 하다가도 알몸말춤 공약이행에 성공하자 배우들에 뜨거운 박수로 화답했다.

'교수와 여제자3'에 출연 중인 라리사, 김은식, 한빈후, 이미향 등 전 출연진은 최근 "12월19일 대통령선거 투표율이 75%가 넘으면 대학로에서 전라로 말춤을 추겠다"고 공약을 약속했다.

한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12월19일 오후 6시 제18대 대통령선거 전국 투표율은 투표종료 기준 75.8%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교수와여제자3-나타샤의 귀환'은 서울 대학로 비너스 홀에서 공연되고 있다.

[뉴스엔 글 문지연 기자 / 사진 임세영 기자]

문지연 annbebe@ / 임세영 seiyu@

[포토엔]라리사 알몸말춤 공약이행 '투표율 공약도 좋지만 이건 너무해~' 女부하와 문란 성관계 충격 '섹스에 미친 육군준장' 군대 스캔들 리한나, 비키니몸매 굴곡진 아찔 뒤태 '입은거야 벗은거야?'[포토엔] 선정성논란 현아 효린 구하라 주류광고 결국 동영상 중단발표 22세 여교사, 10대 남제자와 수차례 성관계 '뜨겁지만 부적절한 관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