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운 교수 아들공개 "아빠 안닮아 천만다행" 훈남
뉴스엔 2012. 12. 11. 09:45

김정운 교수 아들이 공개됐다.
가수 조영남은 12월1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 김정운 교수와 함께 사인회를 가졌다. 김정운은 조영남과 막역한 사이다.
이에 김정운은 "원래 어렸을 때부터 너무 좋아했다. 어머니께 많이 들은 얘기가 '너 그러다 조영남처럼 된다'는 거다. 결혼하고 이혼하고 이런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등장한 사람은 김정운 아들. 훈훈한 외모에 김정운은 "넌 아빠 안 닮은 게 천만다행이다"고 지적했다.
(사진=SBS '좋은아침' 캡처)
[뉴스엔 김미겸 기자]
김미겸 mikyeum@
▶ 장애 15세女에 몹쓸짓해도 '범행후 몸 씻겨줬으니 석방?' 논란 ▶ 시크릿 교통사고 현장보니 끔찍 '승합차 찌끄러진 채 굴러 떨어져' ▶ 권오중 19금 폭탄발언 "결혼17년차 일주일에 2,3번 성관계" ▶ '이혼만 5번' 40대男, 아내에게 "당신은 너무 더러워!" 막말작렬 ▶ 조지환, 누나 조혜련 이혼 심경고백 "힘든 상황에서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힐링캠프' 김정운 교수님, 잘생기지않아서 다행이에요
- 힐링캠프 김정운 "한혜진이 미모열등감 가지면 욕 먹는다"
- 한혜진 "김정운 교수 계속 활동했다면 질렸을 것"
- 김정운 "한혜진 예뻐서 착한줄 알았더니.."
- 김정운 "유학후 한국왔더니 취직안돼 1년간 낚시만.."
- 박군, 텐트+컨테이너 살이 공개 “돈 이야기만 해” 이상민 이혼 의심 (미우새)[어제TV]
- 박서진 엄마X여동생, 온몸에 불 붙이는 충격 마사지 “GG 아냐”(살림남2)
- 57세 채시라, 올블랙으로 드러낸 고혹美…세월 잊은 명품 비주얼
- 안성훈, 연상 킬러였다…“송가인, 내가 두드리지 않은 걸 고맙게 생각해야”
- 박나래 주사 이모, ‘나 혼자 산다’ 제작진과 30분 다툼 “감히 소리 질러?”(그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