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송중기, 상반신 노출 우유빛깔 샤워신 '女心흔들'

뉴스엔 2012. 10. 24. 22:1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송중기의 샤워신이 등장했다.

10월 2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이나정) 13회에서 강마루(송중기 분)는 샤워를 하며 행복한 현재 심경을 드러냈다.

서은기(문채원 분)가 음식을 만드는 사이 강마루는 샤워를 했다. 샤워를 마친 강마루는 김이 서린 거울에 '행복'이라고 적고 웃어보였다. 홀로 미소짓는 강마루의 표정이 서은기와 함께 하는 현재가 얼마나 행복한지 보여줬다.

같은 시각 서은기는 강마루를 위한 스프를 끓이며 "서은기씨 인생에서 죽고 싶도록 괴로웠던 기억을 끄집어내라. 서은기씨 기억은 거기서부터 시작될 거다"던 의사의 조언을 떠올렸다. 강마루가 행복해하는 사이 서은기는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강마루가 샤워 후 나오자 서은기는 "나 무섭다. 언젠가 나한테 지치면 내가 귀찮아서 도망갈 거 아니냐"고 우려를 드러냈다. 강마루는 "그럴 리 없다"며 서은기를 위로했다. (사진=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대학생 40여군데 난도질 살해' 잔인한 10대들, 그들의 채팅방엔.. 김사랑 실제몸매 이정도? 믿고보는 無결점 볼륨감 '깜짝' 막걸리 커플, 대낮 공원 누워 '가슴, 주요부위에 손을..' 무개념 스킨십 김부겸 의원 딸 윤세인, 블랙 브래지어 노출 '파격'[포토엔] V걸, 엘프마네킹녀 E컵가슴 팽팽대결 "가슴에 두유 바른다" 경악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