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장기하, 이효리-고현정에 관심없다? "사실은.."

[OSEN=김경주 기자] 가수 장기하가 이효리와 고현정 보기를 돌같이 한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장기하는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 이효리와 고현정에게 '나쁜남자'의 모습을 보여야 했던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이효리 누나를 처음 만났을 때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 이적 형한테 '이효리, 정재형 있는데 같이 술마실래'라는 전화가 왔다. 이효리라는 이름에 설레더라"면서 "술을 한창 마시다 결국 효리 누나랑 나랑 둘이 남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그때 내 상태가 여자친구가 있는데 이효리 누나를 보러 온게 미안하게 여겨지더라. 그래서 일부러 누나한테 '누나는 걸어가시고 나는 택시타고 가겠다' 말하고 그냥 와버렸다"고 고백했다.
이어 "고현정씨는 2집 녹음 당시 인터뷰를 안하겠다고 거절하던 차에 고현정씨가 하는 인터뷰 제의가 들어와 너무 좋아서 했다"라면서 "그런데 고현정씨가 질문을 하시다가 나에게 궁금한 거 없냐고 물어보더라. 사실 고현정씨를 좋아했는데 막상 궁금한게 없었다. 그래서 없다고 하니 계속 추궁하셨다. 그러다 결국 '내가 왜 이래야 하는거냐'고 토로하시더라"고 전했다.
trio88@osen.co.kr
< 사진 > '힐링캠프'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기하가 앓고 있는 치명적인 병은 뭐?
- 박시후, '힐링캠프' 녹화 참여.."일정 조율 중"
- SBS, 뮤직토크쇼 신설..신동엽·유희열·윤종신 MC 물망
- '힐링' 안재욱, 41세 노총각의 현재 진행형 고민들
- '안녕', 시청률 또 하락..'힐링'이어 동시간대 '2위'
- 고현정, 30분 만에 "영상 내릴까요" 후회막급…쩍벌 영상 화제
- 박나래 복귀 한 줄기 빛…"마지막 입장문" 자충수→신의 한 수 되나 [Oh!쎈 이슈]
- 시작전부터 선정성 논란 '솔로지옥5'..홍진경→덱스 "미친 시즌"
- "3천만원→1억으로"..조현아, 재산 얼마나 많길래 "여자 서장훈" 등극 ('미우새')
- ‘팬 폭행 방관’ 제시, 말 없이 올린 사진 한 장…더 파격적인 피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