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극상' 제 1대 대통령, 하하와 근식이 중 누가 될까?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놀 줄 아는 오빠들의 리얼 19금 토크쇼 MBC MUSIC '하하 19TV 하극상'이 하극상 제 1대 대통령을 뽑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하, 프리스타일 미노, 부가킹즈 주비트레인, 박근식, 송준근 등 하극상 멤버들은 각각 후보로 출마하여 선거 송부터 공약 발표까지 진짜 선거 못지않은 뜨거운 선거전을 벌였다.
이 과정에서 하극상 멤버들은 자신들의 가장 위험한 라이벌로 '뽀통령'을 지목해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겼고, 페이지를 통해 조사한 전국 각 지역별 세대별 사전 여론조사 결과를 공개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최종 후보로 선정된 하하와 박근식은 각각 '큰나라당'과 '일개미 통합당'이라는 자신들의 당 이름을 만들어 최종 대결에 임했다. 최고의 절친으로 알려진 만큼 둘은 서로의 비밀을 폭로하며 설전을 벌이다가 결국 몸싸움(?)으로 이어지는 헤프닝이 생기기도 했다.
또한, 하극상 멤버들은 그 과정에서 각자 자신이 바라는 리더의 모습과 대선을 앞둔 대통령 후보들에게 바라는 점을 말하며 평소와 달리 진지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하하 19TV 하극상'은 이번 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로 본 방송 시간을 옮겨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치열했던 경쟁을 거쳐 선정된 하극상 제 1대 대통령은 오늘 15일(월) 밤 11시 MBC뮤직의 '하극상'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haha19tv)와 공식 홈페이지 ( http://www.mbcplus.com/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MUSIC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