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개콘' 출연 인증샷, 장백지 사이에 두고 수트포스 발산

2012. 10. 12. 15: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자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와 중국 톱 여배우 장백지의 `개그콘서트'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10월12일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10일 KBS 2TV `개그콘서트' 대기실에서 만난 장백지와 동방신기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장백지를 사이에 두고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동방신기의 깔끔한 수트 패션과 장백지의 백옥 피부가 눈길을 끈다. 최근 영화 `위험한 관계' 홍보차 내한한 장백지는 이날 `개그콘서트'의 코너 `정여사'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 `대세인형' 브라우니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생활의 발견' 팀과 함께한 동방신기는 송준근, 김기리, 신보라, 김준현과 함께 따로 사진을 촬영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동방신기와 장백지가 출연하는 KBS `개그콘서트'는 10월14일 밤 9시10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짐캐리 열애, 24살의 연하의 여대생과… '화제' ▶ 아이유 아빠 닮은꼴, 알고 보니 이승환 `나이도 비슷해' ▶ 군복 입은 박태환, 뭘 입어도 잘 어울려 `늠름 그 자체!' ▶ 문정희 물다이어트 "영화 `연가시' 촬영 중 4kg 확 빠져" ▶ 오재무 `설리앓이' 엄마 이세영 보다도 좋아? "범접할 수 없어"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