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장쯔이-장백지, 영화 '위험한 관계' 스틸컷 공개

김은민 기자 2012. 9. 6. 13: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동건과 중국 최고의 여배우 장쯔이, 홍콩스타 장백지가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위험한 관계' 스틸컷이 공개됐다.

10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위험한 관계' 스틸 컷에서 장동건은 장백지를 품에 안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장쯔이와의 아찔한 키스신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험한 관계'는 뚜펀위(장쯔이 분)를 두고 최고 권련가 모지에위(장백지 분)와 위험한 내기를 건 셰이판(장동건 분)은 그녀에게 접근하며, 정숙한 여인 뚜펀위를 유혹한다.

이번 영화는1930년대 상하이 상류사회를 배경으로 한 남자와 두 여자 사이의 치명적인 산각관계를 그린 영화로 프랑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장동건과 장쯔이, 장백지라는 톱스타의 조합과 함께 허진호 감독의 연출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위험한 관계'는 제 6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됐으며, 제 3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에 공식초청 됐다.

김은민 기자 idsoft3@reviewstar.net

[ⓒ 리뷰스타(reviewstar.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