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 컴백 솔비 '너무 예뻐졌네' 7전8기 오뚜기근성 벌떡

뉴스엔 2012. 9. 2.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솔비가 한층 예뻐진 외모로 컴백했다.

솔비는 9월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MC 아이유 이종석)에서 '오뚜기'를 선보였다.

'오뚜기'는 제목 그대로 힘든 상황 속 솔비의 7전8기를 노래한 곡이다. 최근 인터뷰에서 솔비는 "제목 자체가 나와 잘 어울리다고 하더라. 힘든 시기가 없는 사람은 없다. 다른 사람들처럼 나도 매번 부딪히고 넘어져도 희망 갖고 일어선다. 이 곡이 가진 행복 바이러스로 좋은 기운을 줄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한 솔비는 펑키한 하우스 댄스곡 '오뚜기'로 발랄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솔비는 전보다 훨씬 예뻐진 외모로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뒤에 꼬리가 달린듯한 스타일 짧은 원피스로 각선미를 뽐냈으며 오랜만에 무대에 서도 당당함을 잃지 않았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싸이,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니콜 강지영), 비스트(윤두준 장현승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틴탑(캡 엘조 천지 니엘 리키 창조), 제국의아이들(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솔비, B.A.P(비에이피/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럼블피쉬(최진이), 테이스티(대룡 소룡) 등이 무대에 올랐다.

아울러 제이민, 글램(박지연 미소 다희 지니 트리니티), 빅스(레오 홍빈 엔 켄 라비 혁),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AOA(지민 설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유경), 씨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T.K 마루), 팬텀(키겐 산체스 한해), EXID(솔지 LE 정화 하니 혜린),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체스카 차오루), 루미엘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권수빈 ppbn@

'고종석 사건 난리인데' 지인 20대 딸 성폭행하려던 40대男 "순간적 충동에.." '도수코3' 최소라 런웨이서 꽈당, 라이벌들 "일부러 넘어진것..가식" 소름 아이유 "최종이상형 태양, 항상 마음에 담고있다" 솔직고백 이한위 "19세 연하아내 애교 역겨워..누구볼까 무섭다" 폭탄고백 왕자어 얼굴중상, 시퍼런 피멍과 부어오른 눈 '얼마나 심하게 맞았길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