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근황, 청순한 미소 '갈수록 더 예뻐지는 듯'

2012. 8. 28. 11: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배우 김하늘이 영화 '공모자들'(감독 김홍선) 응원 인증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김하늘 영화 '공모자들' 대박 기원 인증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됐다.

김하늘은 김홍선 감독과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을 함께했던 사이로 의리를 과시한 것.김하늘은 한손으로 브이 V를 그리며 다른 손으론 임창정과 최다니엘이 그려진 '공모자들' 영화부채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긴 웨이브머리에 청순한 미소를 짓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순미소 종결자", "영화 공모자들 보고 싶어지네요", "의리녀 김하늘 멋진데요", "김하늘 갈수록 더 예뻐지는 듯" ,"여신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공모자들'은 개봉예정 영화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제공: 핑크스푼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용대 이상형 신아람 "연예인 보는 느낌"

▶ 전효성 볼살 실종, 다른 사람인 줄…'깜놀'

▶ 태연 아이유 나쁜손, 너무 격하게 아꼈나? '경직'

▶ 이병헌 이민정 가상 2세, 이대로만 태어난다면 '톱스타급!'

▶ '슈퍼스타K4' 김민준 병장, 과거 인터넷 채팅 사진 공개돼 '논란'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