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지원 '각선미 살짝 가방으로 가리고 퇴장~'

뉴스엔 2012. 7. 23. 19: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오진태 기자]

영화 '무서운 이야기'(감독 정범식 임대웅 홍지영 김곡 김선/제작 수필름) VIP시사회가 7월 23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시네마 합정에서 진행됐다.

이날 '무서운 이야기' VIP시사회에는 배우 김지원이 참석했다.

'무서운 이야기'는 언어장애를 가진 살인마에게 납치돼 생사의 기로에 놓인 여고생이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준다는 내용의 공포영화다.

4가지의 이야기와 1개의 연결 고리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로 정범식 임대웅 홍지영 김곡 김선 민규동 감독이 각각 자신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 만들어 냈다. 7월 26일 개봉.

오진태 jintaeoh@

인터넷방송 인기 BJ, 18세女 성폭행 하고도 "팬서비스 해줬잖아" 파렴치 모범생 예은 맞아? 파격적인 상하의 노출 '아이돌의 반란'[포토엔] 부킹녀 성폭행범 철퇴 "10년간 나이트 가지마!" 나이트클럽 출입금지령 드라마 뜨니 자동차도 덩달아 으쓱 '신품', '유령' 속 주인공의 애마는? 윤아 미공개사진 공개 '청순' 벗고 '요염자태' S라인에 오묘한 시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