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전 '글로벌회화' 앱 무료로 받으세요

2012. 7. 20. 0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NHN(www.nhncorp.com)이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오는 8월 19일까지 '글로벌회화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네이버 '글로벌회화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몽골어 등 12개국의 회화를 수록하고 언어별로 4,000 여 개의 생생한 표현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객뿐 아니라, 외국에 거주하는 사람이나 국내서 외국인을 가까이서 접하는 사람들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어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삼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소지자는 이용 통신사에 관계 없이 삼성앱스에서 '글로벌회화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8월 19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출국 전에 인천·김포·김해공항에 위치한 KT 올레 로밍센터에서 QR코드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 원어민 강사와 1대1 화상학습 제공태블릿으로 영어회화 '몰입학습'을?스마트러닝, 교육 불평등 없앨까?터치하면 단어 뜻이 술술, 스마트 전자사전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권봉석 기자(mailto:bskwon@ebuzz.co.kr)

'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