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성교육 비디오 15년전 풋풋외모 "다시 찍을테니 그만 틀어라"
뉴스엔 2012. 7. 18. 00:13

[뉴스엔 황유영 기자]
솔비가 성교육 비디오를 찍은 사연을 공개했다.
솔비는 7월17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내가 이상하게 성에 어필하는 매력이 있다. 섹시 화보도 내가 찍으면 대박이 나고 15년 전 성교육 비디오도 찍은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솔비가 데뷔 전 찍은 성폭력 예방 비디오는 지금도 초등학교에서 교육용으로 상영되고 있다. 솔비는 "길을 가던 도중 영화 찍어볼 생각 없냐는 말에 넘어가 찍은 작품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나 때문에 성폭력 범죄가 조금이라도 예방될 수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자랑스러운 과거다"며 "다 좋은데 제발 업그레이드 좀 해달라. 다시 찍어드릴테니 이제 그만 좀 틀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사진=SBS '강심장' 캡처)
황유영 alice@
▶ 목동 귀신 블랙박스 영상, 차 멈추는 순간 귀신이 뚝! '손이 후들후들' ▶ 성형안했다는 고소영 중학생시절 어땠나? '깜짝' ▶ 女환자 마취제 투여 성추행 혐의 의사, 항소심서도 "만취해 필름 끊겼다" ▶ 한채영 얼굴크기 얼마나 작길래 '맥주잔에 다가려지네' 소두인증 ▶ 고교 교사, 女제자 2명 집에서 술먹이고 성추행 혐의 "자는데 선생님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솔비 운도녀 비법 뭐길래..'요요없는 감량이유 운동화였네'
- 솔비 다이어트 비법 운도녀 "항상 운동화 갖고 다닌다"
- 솔비 루머심경 고백에 '그림+책으로 극복 대단해' 응원봇물
- 솔비 왜 화가 권지안으로 변신했나 알고보니 '우울증 극복'
- 솔비 다이어트비법 공개 "늘 사진찍힌다는 긴장감+공복 물한잔"
- 이미주 말랐는데 또 다이어트 “러블리즈서 내 팔뚝 제일 두꺼워서”(컬투쇼)
- 이주승, 박나래 키 빈자리 채운 옥자연 박지현에 “좋은데요” 만족(나혼산)[결정적장면]
- 87세 김영옥, 반신마비 손자 돌본지 9년 “내일 어떻게 될지 몰라” 눈물의 고백
- 이주승, 박나래 키 빈자리 채운 옥자연 박지현에 “좋은데요” 만족(나혼산)[결정적장면]
- 박서진, 父 뱃일 막으려 배 처분했다…집안 발칵 “치매처럼 혼란”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