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취한' 아이유 "맥주보다 소주" 새내기 애주가 탄생
|
'청순발랄' 가수 아이유(20)가 새내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내 화제다.
아이유는 16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과 '댓글 놀이'를 즐기며 술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유는 "어제는 너무 힘들어서 프롬유를 못 올린 건가요? 아니면 취해서?"라는 한 팬의 질문에 "취해서 너무 힘들었죠"라고 댓글을 달며 지난밤 음주 사실을 밝혔다.
15일은 대구에서 열린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마지막 날. 이에 팬들이 "누나 술 많이 먹었군요!" "헉! 진짜 술 마신 거에요?" "거짓말이시죠?"라고 아이유의 음주 소식에 놀라움의 댓글을 남겼다.
이어진 "술은 다음에도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라는 팬의 물음에 아이유는 "한.. 두 잔 까지는 그랬던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다른 팬이 "청소시간에 노래 틀 것 추천해 주세요"라고 선곡을 부탁하자 아이유는 "김동률 선배님의 취중진담이 듣고 싶네요"라고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계속해서 아이유는 "맥주 좋아하니 소주 좋아하니"라는 선호하는 술의 종류를 묻는 질문에 "소주가 좀 더 맞는 듯"이라고 답하며 새내기 애주가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팬카페 댓글놀이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신세대다운 솔직담백한 유머 센스를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어왔다. < 스포츠조선닷컴 >
▲ 조관우, 매니저가 깨진 병으로 목 찔러...'중상'
▲ 손예진-윤아 '술집 만남' 사이에 낀 남자는 누구?
▲ 강민경 '지퍼가! 앗 깜짝이야' 핫팬츠 착시 의상
▲ 일본 女 선수 '돈없어 런던행 위해 누드' 뭉클
▲ 사생팬 흥신소 "XX 속옷 구해주면 1억" 의뢰 충격
▲ 런던'金'기원!'세컨TV'의 최강자, 32인치 LED'반값TV' 최저가~
▲ '청담동 도마'로 더 유명한 '네이처닉 큐브 도마세트'
▲ 윤은혜 청순 vs 도발 '반전매력', 강지영 '성숙몸매' 대공개
▲ 선풍기의 진화 어디까진가... 바람이 에어컨 수준이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