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혜진이 푹 빠진 남편 한상구 누구? '유학파 출신 사업가'

황소영 2012. 6. 26.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황소영 기자] 배우 심혜진이 "우리 남편이 장동건보다 낫다"고 애정을 과시한 가운데 그의 남편 한상구 씨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스타인생극장-심혜진 편'에는 결혼 6년차에 접어든 심혜진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심혜진은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는데 그게 행복의 밑거름이 돼 준 것 같다. 연애시절까지 합하면 벌써 9년째다. 그러다 보니 성격과 말하는 것까지 닮아가는 것 같다"라면서 "우리 남편이 장동건보다 낫습디다. 고소영 씨는 자기 남편이 최고라고 하겠지만, 나는 우리 남편이 최고"라며 부부애를 자랑했다. 이에 심혜진의 남편 한상구 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심혜진의 남편 한상구 씨는 1958년생으로 해외 유학파 출신 사업가. 상당한 재력가인 그는 한때 전자통신 업체 코맥스의 대표로 재직했고 현재는 부동산 개발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 & A 전문가로도 명성을 날린 적도 있다.

그의 부친은 고인이 된 우림산업 한길수 전 대표다. 어머니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회장을 지낸 기업가이자 시인이다. 이 외에 한씨 일가는 현재 제주도 중문단지에 180만평 규모의 관광단지 D랜드를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TV리포트 DB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

최민수, 자연스러운 부부연기 "아내가 심혜진 질투해"심혜진 집공개, 전원 속 대저택 '휘둥그레'심혜진 "늘 보고 싶은 배우이길 바란다"심혜진, 우리 남편? "장동건 보다 낫다"'스타인생극장' 이승연 "심혜진은 대장, 나와 최민수 꼼짝 못해"

TV리포트 안드로이드, 아이폰 무료 어플 출시! [다운로드 받기]

방송전문인터넷미디어 TV리포트 SNS [페이스북][트위터]가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