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금융포인트리 하이브리드 카드, 국민銀 대출금리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신용카드 상품

KB국민카드는 카드 한 장으로 체크카드와 같은 소득공제 효과와 신용카드 맞먹는 부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KB국민 금융포인트리 하이브리드 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사전 지정 방식에 따라 건당 또는 월간 지정한도 내에서 체크 결제가 적용되고 지정한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신용 결제가 적용되는 듀얼페이먼트 기능을 갖췄다. 건당 한도 지정방식의 경우 한 번 카드를 사용할 때 고객이 사전에 정해 놓은 금액 이하까지는 체크카드 결제가 적용된다. 지정한 금액 이상이 되면 해당 결제에 필요한 모든 금액이 신용카드로 계산된다. 체크카드 결제 상한선은 2만~20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월간 한도 지정방식의 경우 월간 이용금액이 지정한도 이내이면 체크카드 결제가 이뤄진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도 있다. 국민은행의 개별 부동산 담보대출 및 일부 신용대출에 대해 신규 대출시 연 0.3%포인트, 금리 재산정시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연 0.3%포인트까지 금리가 차등 할인된다. 또 금융포인트 선지급 서비스를 통해 국민은행에서 개별 부동산 담보대출 시 대출원금 최고 50만원과 해당 이자를 우선 상환할 수 있다.
▶ 제시카 고메즈 무보정 사진…아찔 볼륨감에 '헉'
▶ 女 "나 숫처녀야!" 고백하자 예비신랑 반응이
▶ 한예슬 도플갱어 윤선경, 비키니 입고 '환상복근' 뽐내
▶ 효연 파격 의상 vs 최여진 도발 의상 '눈이 호강'
▶ [화보] 홍수아, 눈길 잡는 가슴라인…파격 노출
[ 한국경제 구독신청] [ 온라인 기사구매] [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