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아이유, 실제 키·몸무게 연예인 몸매 '161.7cm-44.9kg'

이예지 기자 2012. 5. 29. 2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가수 아이유의 실제 키와 몸무게가 공개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아이유는 '아이유는 기아몸매다'라는 편견을 수정하고 싶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사실 뼈가 가늘어서 살이 있는데도 마른 것 처럼 보인다"고 해명했다.

이어 아이유는 "너무 한꺼번에 살이 빠지는 바람에 사람들이 '초딩몸매', '기아몸매'라고 부른다. 실제로 여기서 키와 몸무게를 공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스튜디오에는 체중계가 등장했고, 아이유가 올라가 직접 확인한 키와 몸무게는 161.7cm에 44.9kg이었다.

이같은 결과에 아이유는 "보통 여자 연예인 프로필을 보면 45kg으로 되어있다. 나도 이제 기아몸매가 아닌 연예인 몸매라고 말하고 싶다"며 스스로 프로필을 수정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강성연, 김민, 아이유, 이종석, 천명훈, 최윤영, 오초희, 스피카 김보아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강심장| 아이유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배현진 심경고백 "의의 잃고 눈치보는 것도 비겁이다"

첫방송 앞둔 홍자매의 '빅', 감독이 말하는 관전 포인트는?

'탑밴드2' 굴욕 시청률에도 잘나간다? 출연만 했다 하면..

'아이두' 관전포인트 셋, '믿고 본다-재밌게 본다-쉽게 본다'

'아이러브 이태리'-'인현왕후의 남자', 케이블 드라마 각광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