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엔]김보라도 놀란 박지빈 폭풍성장 '키가 이렇게 컸나?'

뉴스엔 2012. 5. 14. 1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지숙 기자]

영화 '천국의 아이들'(감독/박흥식 제작/서울시교육청) 언론시사회가 5월 14일 오후 4시 30분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 에비뉴엘에서 열렸다.

이날 영화 '천국의 아이들' 언론시사회에는 박흥식 감독, 배우 유다인, 박지빈, 김보라 등이 참석했다.

천국의 아이들은 최근 심각한 문제로 대두된 학교 내 집단 따돌림, 학교폭력 등에 대한 문제를 다룬 영화로 기간제 교사가 '꼴통들'이라 불리는 문제학생들의 뮤지컬 동아리활동을 지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감독 특유의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한편 영화 '천국의 아이들'은 오는 5월 24일 개봉된다.

이지숙 jslee@

최홍림 80억빚에 한달이자 천만원 "아내 도경숙 신사임당, 큰힘됐다" 男아이돌 민망노출 상의탈의는 기본에 하의까지? '이쯤되니 보기 불편' [포토엔]배두나, 뒤태가 신경쓰여...'파격 누드톤 미니 원피스' '넝쿨' 유준상 기억회복, 나영희 만행 알았다 구하라 클로즈업논란 '법적처벌 가능할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