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日 AV배우 아오이 소라, 韓서 가수 데뷔

2012. 5. 5. 14: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일본 AV(성인비디오) 배우 출신 '섹시스타' 아오이 소라(28)가 한국에서 가수로 전격 데뷔할 전망이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일본에서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아오이 소라가 국내에서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오는 5월 7일 비밀리에 내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오이 소라는 내한 당일 경기도 일산에 있는 한 나이트클럽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아오이 소라는 국내 여성 댄스그룹인 러브큐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댄스 실력과 늘씬한 몸매를 갖춘 여성 멤버들로 구성된 러브큐빅은 5만 명에 달하는 팬카페 회원을 보유한 인기 댄스팀이다.

한편 아오이 소라는 현재 한국영화 '바캉스'(가제)에 캐스팅된 상태다. 또한 지난해에는 홍콩영화 '리벤지, 미친 사랑 이야기'의 주연배우로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돼 방한했고, 2010년에는 온라인게임 '드라고나'의 모델로 한국을 찾아 국내 팬들과 만난 바 있다.

현화영, 박민경 세계닷컴 기자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

[Segye.com 인기뉴스]

◆ "떠나지마" 여친 앞에서 목매는 시늉하다 결국…

◆ [단독]日 아오이 소라, 韓서 가수 데뷔

◆ 세들어 사는 주부 옷 벗기고 성추행

◆ 20대女, 남성 성기 절단 살해 '끔찍'

◆ 연예인 '방부제 미모' 가지려면 이렇게…

◆ 화성인 '난장판녀'를 제압한 '정리의 신', 비법은?

◆ 겨울이 지나도 부츠를 벗지 못하는 그녀들의 속사정?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전문뉴스 세계파이낸스] [모바일로 만나는 세계닷컴]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