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 임신' 제시카 심슨, 만삭 누드 공개 '도발적인 임산부'

선미경 기자 2012. 3. 8. 16: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미국 가수 겸 영화배우 제시카 심슨의 만삭 누드사진이 공개됐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이 7일(현지시각) 임신 중인 제시카 심슨이 패션잡지 엘르와 만삭 누드사진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제시카 심슨은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알몸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제시카 심슨은 한 손으로 배를 움켜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가슴을 가리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그녀의 약혼자 에릭 존슨도 함께 했다. 에릭 존슨은 두 손으로 제시카 심슨의 엉덩이를 감싸고 그녀의 배에 입을 맞추고 있다. 에릭 존슨의 조심스러운 손길과 행복한 미소에서 제시카 심슨에 대한 사랑이 느껴진다.

제시카 심슨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프로미식축구 선수 출신 에릭 존슨과 약혼해 혼전 임신 중이다. 두 사람은 2011년 1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혼전 임신으로 미룬 상태다.

한편 앞서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모델 클라우디아 쉬퍼와 신디 크로포드 등도 만삭 누드 화보를 촬영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데일리메일]

에릭 존슨| 제시카 심슨

Copyright ⓒ tv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요기사 >

'줄탁동시', 성기노출 제한상영가 판정 항의 '누구를 위한 등급인가'

[TD포토] 이윤지 파격의상, '구릿빛 가슴골 노출~'

'라디오스타' 저격수 규현, 포스트 신정환으로 우뚝

고현정 '고쇼', 말 많던 고현정 토크쇼 윤곽 잡히나 '오는 4월 중 첫방송'

김연우, 시트콤 '스탠바이' 캐스팅, 데뷔 15년만에 연기 도전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