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여자친구 니모 생일케이크 공개 '이동욱까지 초대했네'

정준하가 여자친구 니모를 위한 생일 케이크를 공개했다.
정준하는 2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형돈이 적이 바다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또 한사람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사랑합니다. TO 니모 FROM 슈렉. 함께 해 준 동욱아 고맙고 사랑해. 니모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많은 트친님들 일일이 다 감사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러지 못함을 이해해 주실거라 믿으며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연예인 생일이 많았던 2월 28일은 정형돈 이적 바다를 비롯해 정준하 여자친구도 같은날 생일을 맞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준하가 여자친구 니모를 위해 준비한 생일 케이크가 놓여있으며 '니모 만난 나는 행복한 남자'라는 문구와 케이크 가장 위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니모 슈렉이 위치해 정준하 커플 모습을 연상케했다. 이와 함께 평소 정준하와 친분이 두터운 이동욱도 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니모 생일 케이크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아요" "지금 행복하시다니 저도 기분 좋네요" "얼굴이 진심으로 행복한 것 같다" "얼마나 니모를 닮았는지 여자친구 얼굴 진짜 궁금하네요" "생일 축하합니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정준하 트위터)
[뉴스엔 하수정 기자]
하수정 hsjssu@
▶ 강호동 기부결정 논란 "선행결정 박수" vs "맹지라면서 굳이?" ▶ 김승우 1박2일 합류이유 알고보니 만성변비? 은지원 "좋은 조건이다" ▶ 토니안 "부모님 이혼후 암투병-치매 아버지.." 사무친 그리움 눈물 ▶ 이적 미래아내, 김지원 아니다 '부인 후보 이제 3명'(하이킥) ▶ 국물녀 애엄마 또 논란 "아이관리 잘못" vs "아이 상태 확인했어야"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