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신세경 아찔 가슴골 노출 버클패션 도발매력
뉴스엔 2012. 2. 28. 10:47

신세경이 패션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SBS 새 수목드라마 '패션왕'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아인, 이제훈, 유리 모두 '패션왕'이라는 드라마 타이틀에 걸맞는 센스 넘치는 의상을 선보였으며 특히 신세경은 가슴골이 드러나는 아찔한 의상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신세경의 의상은 목 부분은 버클 장식이 달려있지만 목 아래와 가슴 윗 부분이 노출되는 독특한 의상이다. 신세경의 매혹적인 눈빛이 더해져 신비롭고 섹시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메이킹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패션왕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주인공들의 패션 센스가 대단하다", "과감한 의상을 입은 신세경은 역시 패션왕", "파격적인 티저 영상을 보니 드라마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다.
한편 드라마 '패션왕'은 '샐러리맨 초한지' 후속으로 3월 19일 방송될 예정이다.(사진=SBS '패션왕' 메이킹 티저 영상 캡처)
[뉴스엔 황유영 기자]
황유영 alice@
▶ '안녕하세요' 꿈 갖고도 남편 의심하는 의부증 아내 '경악' ▶ 미성년자 수지 "키스신 벌써 4번, 김수현이 제일 떨렸다" ▶ '드림하이2' B급인생 뭐길래 "들을수록 중독돼" ▶ 은지원 "하와이 유학시절 퇴학, 불법체류자 신세" 폭탄 고백 ▶ 윤제문 "정기준 정체 스포일러 했다가 배역 짤리는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